날도 너무 덥고 여름휴가도 다가오고 해서 크록스를 하나 장만했어요. 길거리를 다니다 보면 크록스를 신은 분들이 많이 보이더라고요. 그때마다 "나도 한번 신어볼까?"라는 생각을 자고 있었거든요. 그래서 이번에 하나 장만하게 됐어요.

크록스 크록밴드 클로그 화이트 11016-100

크록스는?

[ 크록스는? ]
미국 콜로라도 볼더에서 소박하면서도 편안한 보트 슈즈로 시작한 크록스™ 슈즈는 오늘날 수백스타일의 남성용, 여성용, 어린이용 스타일이 전세계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차별화된 컬렉션을 가지고 있는 크록스는 사계절, 어느때나 잘 어울리며 컬러풀하고 가벼워 편안함을 드립니다.

모든 크록스™ 신발은 Croslite™라는 크록스 고유의 밀폐형 셀 수지를 사용하여 디자인되고 제작됩니다. Croslite™는 크록스를 신는 분들이 알고있고 사랑하는, 부드럽고 편안하며 가벼우면서 냄새와 미끄러짐에 강한 크록스만의 특징을 제공해 드립니다.

크록스™ 신발은 전문적 용도 및 여가 활동 뿐 아니라 캐주얼 스타일에도 아주 잘 어울립니다. 현재까지 크록스™ 신발은 1억 켤레 이상이 판매되었습니다

이렇게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아온 크록스를 착용해보시고 “사랑을 느끼세요™”
그리고 크록스™를 한번 신어 보세요. 여러분의 발이 여러분에게 고마움을 느끼게 될지도 모릅니다.


[ 브랜드 전통 ]
2002년 창립된 크록스™는 Croslite™라는 혁신적인 재질로 만들어진 신발을 출시했습니다.

Croslite™ 기술은 독창적인 특징을 가지고, 신발 산업에서는 새로운 특징이었던, 땅과 물에서 모두 기능을 할 수 있는 특징을 주었습니다.

크록스™라는 사명은 악어가 수륙 양쪽에서 생활하며, 여러 환경에서 적응하는 특징을 따서 지었졌습니다.

여타의 신발과는 다른 기반을 구축한 크록스™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추어 신을 수 있는 혁신적이며 즐겁고 편안한 신발을 제공했습니다.

크록스™ 브랜드 명은 그 자체로 신체적으로 그리고 감성적으로 좋은 느낌을 주는 경험을 만들어 가기 시작했습니다.

크록스™는 여러 문화에 걸쳐 빠르게 발전해 왔으며 지금까지 1억 켤레 이상의 신발이 팔리며, 글로벌 소비자 운동을 주도해 나가고 있습니다.

다른 분들도 그럴 것 같은데 종류가 너무 많아서 선택하기가 너무 힘들더라고요. 아무튼 그렇게 고민하다가 선택한 상품이 바로 "크록스 크록밴드 클로그 화이트 11016-100"이 상품인데 보니까 "라이트 그레이/네이비", "차콜/오션", "화이트/블루 진" 이렇게 있더라고요.

저는 그냥 네이버나 구글에서 크록스를 검색해서 나오는 이미지를 보고 선택했거든요. 그렇게 화이트를 선택한 거예요.

크록스 크록밴드 클로그 화이트 11016-100
크록스 크록밴드 클로그 화이트 11016-100
크록스 크록밴드 클로그 화이트 11016-100
크록스 크록밴드 클로그 화이트 11016-100
크록스 크록밴드 클로그 화이트 11016-100

제가 구매한 사이즈는 "M7/W9" 였어요. 전 신발이나 옷을 구매할 때는 직접 매장에서 구매하는 편인데요. 정확한 사이즈를 알지 못하다면 반품해야 하는 귀찮음이 생기기 때문이에요.

크록스 사이즈 표

크록스 크록밴드 클로그 화이트 11016-100

M7/W9 사이즈는 우리나라 사이즈로는 260이네요. 사실 저 사이즈 표대로 구매해도 됐을 것 같은데 도통 믿을 수가 있어야죠. 그래서 매장으로 가서 직접 사이즈를 확인하고 구매했어요.

디자인은 무척 마음에 들고 편하기도 해서 생각보다 자주 신게 될 것 같아요. 아, 그리고 크록스가 참 머리를 잘 썼다는 생각이 드는 게 저도 모르게 지비츠를 보고 있더라고요. 아무튼 그건 천천히 고민해볼 예정이에요.

그럼 포스팅은 끝!


#크록스 #크록밴드 클로그 화이트 #크록스 11016-100 #11016-100

2 댓글

LiveBlogger님의 메시지…
크록스는 하얀 색이 예쁘더라구요~!
taebeenkim님의 메시지…
네~ 저도 다른 색상하고 고민하다가 하얀 색이 예쁜 것 같아서 그걸로 선택했어요. :)